YouTube는 현재 최대 12개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연속으로 포함하고 4K 스트리밍 품질을 프리미엄 가입자로 제한하는 것을 포함하여 무작위 사용자와 함께 새로운 방식을 테스트중
구글 소유 유튜브엔 광고를 제거하고 몇 가지 다른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구독 요금제가 있음. 비디오 플랫폼은 사용자가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
최근에 일부 사용자는 건너뛸 수 없는 광고가 훨씬 더 많이 표시되기 시작함. 연속 10개까지. 사측은 이것이 실험의 일부라고 설명.
유튜브 대변인은 PCMag 에 "시청자가 연결된 TV에서 더 긴 동영상을 시청할 때 광고 포드에 여러 광고를 게재하는 소규모 실험을 전 세계적으로 실행했습니다. 목표는 광고 시간을 줄여 시청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" 라고 말했음
레딧 소수의 사용자는 이제 프리미엄 플랜으로 제한된 4K(2160p) 스트리밍을 보고 있음 이는 다른 사용자가 여전히 무료로 4K 스트리밍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분명히 또 다른 테스트임 방식에서는 8K 스트리밍도 제한적일 것.
유튜브가 프리미엄 플랜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함. 많은 사용자가 YouTube에서 증가하는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을 찾았지만 비용을 지불하거나 공유하지 않고 프리미엄에 액세스할 수 있는 방법은 분명히 없음
넷플릭스는 이미 4K, HDR 및 돌비 애트모스를 프리미엄 요금제로 제한하고 있음
'이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갤럭시 S23 수령 시작, 디자인 대체로 호평 (0) | 2023.02.14 |
---|---|
직업상 알고있는 "나라면 절대 안한다".blind (1) | 2022.10.05 |
정우성 이정재 전환사채(CB) 투자관련 타임라인 (0) | 2022.09.30 |
트위치 720P 제한은 이제 시작일까? (0) | 2022.09.30 |
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식에 담긴 심리학적 현상들 (1) | 2022.09.27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