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윗에서 난리난 아시아인 비하한 프랑스 축구선수 영상 (그리즈만, 우스만 뎀벨레)
본문 바로가기
단상

트윗에서 난리난 아시아인 비하한 프랑스 축구선수 영상 (그리즈만, 우스만 뎀벨레)

by jameshoon 2021. 7. 3.
반응형

https://twitter.com/duatleti/status/1410746677158301697

 

 

영상에서 찍고있는 사람이 우스만 뎀벨레

우스만뎀벨레

 

침대에 앉아 뒤를 돌아보며 히히덕 거리는 사람이 앙투안 그리즈만

앙투안그리즈만

 

 

대화내용

 

자기네 방에 와서 티비 고쳐주는 동양인들한테 (아마 프리시즌중에 일본 들린듯)

 

 

뎀벨레 : 고작 플스(위닝)하려고 이 못생긴 애들 부른거냐 ㅋㅋㅋ 쪽팔리지도 않음? ㅋㅋㅋ

 

뎀벨레 : (웃음)

 

뎀벨레 : (일본인 줌인하면서 낄낄거림)

 

뎀벨레 : (일본인이 말하는거 듣고) 씨x 저게 무슨 언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그리즈만 : 씨x 저거 고치는데 4명이 붙네 ㅋㅋㅋㅋㅋ

 

뎀벨레 : 야 그래서 니네들 선진국이야 뭐야

 

뎀벨레 : 씨x 뭐하는거야 너희들은(동양인들) (그 기계를 고치려면) 좀더 발전해야 돼 근데 그렇게 보이지 않는걸?

 


한 국가를 대표한다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저런 몰상식한 짓을 한다는 것이 믿기질 않네요.. 그리즈만도 뎀벨레로 기량과 별개로 인성이 덜 된 인간들인 것 같습니다. 

반응형

댓글

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